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mzk 다운로드 설치, 멀웨어 제로 설치 방법

반응형

mzk 다운로드 설치, 

멀웨어 제로 설치 방법




악성코드(Malware 멀웨어)는 사용자에게 해악을 끼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코드를 말하는데, 컴퓨터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웜 등이 있습니다. 악성코드는 3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다른 코드를 감염시키는 경우가 있고, 트로이목마는 자신이 정상 코드처럼 보이게 하거나 아니면 무슨코드인지 알수 없게 작성된 악성코드이고, 웜은 컴퓨터에 침입하지않고 네트워크를 통해 구현되는 악성코드입니다.

이런 악성 코드는 알약이나 V3 등 알려진 백신프로그램으로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없습니다. 테스트를 해봤는데 알약으로 검사 후 멀웨어제로 프로그램을 돌리면 숨어있는 악성코드가 꽤 많이 발견됩니다. 멀웨어 제로가 또 다른 악성코드를 심어 놓는게 아닐까 하는 의심을 하기도 했지만, 멀웨어 제로를 사용 후 특별한 오류가 없는것과 다른 사용자들의 후기에서도 의심할 만한 특징이 없는걸로 보면 믿고 사용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더 나은 대안이 없기에..



멀웨어 제로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려면 꼭,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는 꼭!!!! 

멀웨어 제로 홈페이지와  

멀웨어제로 카페에서 다운받아야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나 전용카페가 아닌 타 사이트, 카페, 블로그, 토렌트 등에서 받게되면 오염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멀웨어 제로 홈페이지에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멀웨어 제로 홈페이지 : https://malzero.xyz

멀웨어 제로 카페 : https://cafe.naver.com/malzero/94376




# mzk 설치 및 사용 방법

멀웨어 제로 무료 내려받기를 클릭~ 5초정도 기다리면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애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1) 내려받은 압축 파일을 원하는 위치에 압축 해제합니다. (압축 파일을 해제하지 않고 압축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열어서 실행하면 실행되지 않으니 주의)

※ 주의! 압축 해제 대상 폴더 및 상위 폴더에 아래에 표시된 특수 문자가 삽입되어 있으면 실행되지 않습니다.

^ & ( ) = ; ,


다운로드 한 멀웨이제로 zip 파일을 압축풀면 하나의 폴더와 6개의 텍스트 파일이 나옵니다.


2) malzero 폴더 내에 존재하는 start 파일(start, start.bat : 톱니 모양 아이콘)을 실행해서 설치합니다. (폴더 옵션에 따라 확장자(.bat)는 보이지 않을 수 있음)

※ 실행 권한 없음 오류가 발생할 경우 Windows 파일 탐색기에서 실행 파일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표시되는 팝업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 클릭

※ Windows의 PC 보호(SmartScreen) 기능으로 인해 실행되지 않을 경우 (1 또는 2 택일)

      1. PC 보호 창의 "추가 정보" 항목을 누른 후 "실행" 버튼 클릭

      2. start(start.bat) 파일 선택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 하단 "차단 해제" 체크 → 확인 → 실행

   ※ 사용자 계정 컨트롤(UAC) 비활성화 환경에서의 표준 사용자 계정 및 게스트 계정의 경우 실행 불가


3) 스크립트 초기화 절차 진행

   ※ 상태 및 환경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

   ※ 초기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경우, 보안 제품의 실시간 감시 기능 비활성화 후 검사 또는 안전 모드로 부팅 후 검사


4) 모든 설치가 완료되면 검사를 진행합니다.

멀웨어 제로는 다양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