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magicline4np 프로그램 ? 삭제할까 말까

반응형

magicline4np 프로그램 ? 

삭제할까 말까


magicline4np 는 은행이나 증권사 같은 금융기관 사이트나 정부, 공공기관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으로 꼭 설치되어야 특정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보안이 필요한 웹사이트 이용이 많은 사람이라면 굳이 삭제할 필요없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magicline4np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로 메모리 점유율이 생각보다 높습니다. 

<사용하지 않는데 메모리를 18MB나 쓰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켜면 자동으로 실행되는데,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면 PC 성능을 위해 지워도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안을 위한 프로그램이지만 이런 작은 프로그램들이 모이면 게임을 할때 끊김 현상이 생길 수 있고, 고사양 프로그램(영상, 음악, 그래픽편집)이 버벅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성능 좋은 컴퓨터도 유령처럼 메모리를 잡아먹는 프로그램이 많다면 답이 없죠.


저 같은 경우처럼 magicline4np 같은 보안 프로그램은 연말정산 때나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시면 삭제를 추천 드립니다.



magicline4np 제거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하면 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하면 쉽게 magicline4np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제어판을 연다.

2.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클릭한다.

3. magicline4np를 찾아 제거한다.





4. 만약 제거가 안되면 작업관리자에서 magicline4np를 먼저 [작업 끝내기]를 하고 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