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카카오톡 몰래읽기 [1 이 사라지지 않는 방법]

반응형

카카오톡 대화를 몰래읽는 어플이 있습니다. 몰래읽는 다는 것은 상대방이 내가 읽었다는 것을 모르게 하는것입니다. 껄끄러운 관계이거나 읽고 답톡 없다고 뭐라하는 사이처럼 불편한 대상에게는 사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하지만, 어플 없이도 상대방 카톡에서 1이 없어지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다. 


# 카톡 상대방 몰래읽고 나오기 방법

생각해보면 쉬운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에서는 비행기 모드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면

내가 읽었어도 상대방 카톡에는 읽지 않음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1 안없애고 읽는 법입니다.


일단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켜고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대화 내용은 읽지 말고 Wi-Fi와 모바일 데이터를 끕니다

카톡 상대방 몰래읽기를 하려면 와이파이와 모바일 데이터는 OFF!


<Wi-Fi 모바일 데이터 모두 꺼주세요.>




그리고 비행기 모드로 변경합니다.

주의 : 와이파이와 데이터가 켜져있을 때 비행기 모드로 변경하면 데이터는 OFF 되지만 와이파이는 켜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와이파이와 데이터를 먼저 끄고 비행기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와이파이와 데이터가 모두 꺼져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비행기 모드로 변경합니다.>




비행기 모드로 변경했다면 카카오톡을 열어서 읽고 싶은 대화방 글을 읽습니다. 내 카톡상태에서는 읽었다고 표시되지만 상대방 카톡에서는 1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대화 내용을 모두 읽었다면 대화방을 나와서 (뒤로 가기 버튼) 비행기 모드를 변경합니다. 그러면 상대방 모르게 대화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